[기사공유]인텔, 혁신 노하우 담은 ‘인텔 IT 연간 보고서’ 발표

인텔코리아(이하 인텔)는 7일 서울 여의도 인텔코리아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4-2015 인텔 IT 비즈니스 리뷰-연간 에디션(이하 인텔 IT 연간 보고서)’을 발표했다.

인텔은 매년 ‘인텔 IT 연간 보고서’를 발간,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인텔이 성장을 위해 내부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고 있다.

인텔은 비즈니스를 위한 의사결정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협업 편집 도구 사용’이나 ‘소셜 협업 플랫폼’ 등의 소셜 활용을 제시했다.

협업 편집 도구는 예컨대 여러 팀에서 각각의 직원들이 문서와 프리젠테이션을 작성, 이메일을 통해 다시 타인과 공유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동시에 문서를 함께 작성·편집하는 것을 말한다.

텐아이 츄 매니저는 “협업 편집 도구 사용을 통해 한 달에 19시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다”며 “이는 매출 목표를 가속화하는데도 용이해 하나의 지역 안에서 혁신 설계 기간이 최고 50%까지 단축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소셜 협업 플랫폼은 블로그 등의 각종 커뮤니티에서 임직원들이 토론이나 질문, 아이디어 제시 등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는 것을 말한다……(후략)

 

>> 관련 기사(아이뉴스24, 2015.04.07)

 

Published by

Time to CUBE

소셜 공유 서비스 - CUBE를 만날 시간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