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를 활용한 업무 관리법

안녕하세요, CUBE 운영팀입니다.

지난 번 소개해 드린 <장하다 팀장의 CUBE 이용법> 은 잘 읽어보셨나요?

‘장하다’ 팀장님께서 ‘CUBE에서 그룹 만들기 > 구성원 초대 > 업무 공유 및 소통하는 과정’을 저희에게 공유해 주셨는데요.

이번에는 장하다 팀장님과 함께 TF팀의 팀원이 되신 모으리 과장님께서 ‘태그를 활용해서 업무를 관리하는 팁‘을 소개해 주신다고 합니다.
모으리 과장님은 축적된 콘텐츠 속에서, 태그를 활용해서 내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아내는 방법과 자주 쓰는 태그를 별도로 지정해서 관리하는 방법, 또 태그를 잘 등록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상세히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정보는 존재 자체로 가치를 갖는 것이 아니라,어떻게 활용되느냐에 따라 가치가 판가름된다고 합니다.
태그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검색하고 분류하는 데 도움을 주며, 동시에 등록된 콘텐츠의 주제나 요약의 역할을 담당하기도 합니다.

모으리 과장님의 팁을 읽어 보시고, 쌓여가는 데이터들 속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정보’를 발견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으리’ 팀원의 태그 활용법> 보기

2016-10-17-134348

Published by

Time to CUBE

소셜 공유 서비스 - CUBE를 만날 시간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