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이 개발 예정인 기능을 이미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다?

페이스북이 머지 않은 시기 페이스북에 새로 추가될 기능과 기술을 공개했다.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는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최근 사내 해커톤(Hackathon)을 통해 탄생한 몇 가지 기능을 엔지니어 및 개발자 그룹과 공유했다. 일부는 현실화되기까지 오래 걸리겠지만, 어떤 것들은 2017년 초에 사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커버그가 소개한 것 중 가장 가까운 시기에 도입될 것은 댓글로 GIF 이미지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사용자가 버튼을 탭하면 GIF를 검색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나고,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주커버그는 “널리 사용될 것으로 전망한다. 단순히 사진이나 게시물을 올리고 끝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의 인터랙션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후략)

(ITWORLD, 2016. 12. 08 – “GIF 댓글, AI 기반의 앨범 등” 페이스북, 사내 해커톤 통해 나온 신기능 공개 예고)

페이스북이 2017년 초에 사용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댓글로 GIF 이미지를 올릴 수 있는 기능”이 CUBE에는 이미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운영팀 입장에서는 어깨에 뽕이 잔뜩 들어가는 기분인데요^^v

CUBE에서는 GIF 이미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파일을 첨부할 수 있으며, 첨부한 파일이 이미지 파일일 경우 미리보기 형태로 댓글에 표시됩니다.

20161212_134946

또한 ‘공유 그룹’명 클릭 -> ‘File 탭’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1212_135020

‘댓글에 파일 등록하기’ 기능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 확인하기‘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세요!

> 내용 확인하기

Published by

Time to CUBE

소셜 공유 서비스 - CUBE를 만날 시간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